오늘 서브폰 일시정지를 하면서 알게된 사실을 공유합니다.
1. 일시정지는 기간은 한번당 3개월이다.
2. 일시정지 회수는 무제한이다
3. 정지 후 3개월이 지나면 자동으로 풀린다. 그러므로 3개월마다 다시 정지를 해 주어야한다
4. 3개월이 지나긴 전에 등록된 메일또는 다른 핸드폰 번호로 안내 문자 보내준다.

고 하네요.
밑에 일시정지에 대한 정보글이 있길래 보완해서 알려드려요.

 

<출처 : http://m.ppomppu.co.kr/new/bbs_view.php?id=phone&no=3020517>

 

 

 

 

1. 일시정지는 온가족할인 년수로 인정 받는다. 단 일시정지 요금 3,500원은 할인되지 않는다.

2. 일시정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약정 만료일이 일시정지 기간 만큼 늘어난다.

3. 일시정지는 3개월이지만 사용자가 요청하면 연장 가능하다.

4. 프패1, 프패2는 일시정지해도 안 깨진다.

5. 공시지원금도 일시정지 때문에 뱉어내지 않는다.

=>
1.
온가족 50%인 저는 공시지원금이 없다면 일시정지 요금보다 싼 pda데이터슬림요금제로 바꾸겠습니다.
멜론 개악되어 멜론폰 1만원이면 구할 수 있겠지요. 멜론폰 넣고 선택약정 걸겠습니다. 요금은 2,500원 정도 나오겠군요.
멜론이 아직은 일반회선으로는 사용가능하니 2,500원 멜론 서비스 받고 멤버십은 하나 더 확보하는 게 되겠지요.
그리고 중고 신규 회선 개통합니다. 가급적 선택약정이 가능한 폰을 가지고 가서 (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선할인) + 20% 더 받겠습니다.


2.
공시지원금이 많다면 회선을 일시정지합니다. 그리고 중고 신규합니다. 선택약정으로 밴드요금제 가입하겠습니다.

3.
2g 회선은 해외 스마트폰 쓰는 지인 기기를 잠시 빌려 전산기변후 밴드 요금제로 바꾸고 원기기로 기변합니다.
2g 폴더폰이지만 밴드요금제 유지됩니다. 남는 스마트기기 가지고 데함베이직 만들겠습니다.

이러다가 다른 통신사 이동하겠습니다. 다른 통신사로 간 회선은 대충 의무 채우고 다시 슼으로 돌아와 다시 반복하면 되겠습니다.

(중간에 복잡한 맞번호 변경 과정은 설명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http://m.ppomppu.co.kr/new/bbs_view.php?id=phone&no=3036558>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