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넷 사용중에 자꾸 이런 에러메세지가 나타납니다.

그냥 특별히 뭘 한것도 아니고..

웹서핑중에

아래와 같은 에러메세지가 뜨네요.

----------------------------------------------------------------------

Interne Explorer의 추가 기능에 문제가 발생하여 추가 기능을 닫아야합니다.

문제 발생 시 실행되고 있던 추가 기능 :


파일 : Flash8.ocx
회사 이름 : Macromedia, Inc.
설명 : Flash player 8

----------------------------------------------------------------------

이러고 밑에는 '고급' 버튼과 '계속'버튼이 있는데.. '계속'버튼을 누르게 되면

"iexplore.exe에 문제가 있어서 프로그램을 종료해야 합니다.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라는 오류창이 뜨면서 익스플로러가 강제 종료 되더군요.

뭐땜에 그런건지.. 해결방법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지식인에 있네요. --

얼마전 배포된 Flash8.ocx를 설치할때, 이번 버전을 거치지 않고 바로 Flash8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해결 방법1) Flash Player 8을 다시 설치한다.

1. 열려있는 브라우저와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메신저나 플레이어등에는 광고가 들어가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것 역시 플래쉬 파일을 가지고 있을 수 있으니 종료.

2. 시스템폴더안에 있는 Downloaded Program Files 폴더로 이동합니다.

이 위치는 XP 나 98을 이용하고 있다면 대게,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입니다.

3. 파일 리스트 중에서 Shockwave Flash Object 파일을 찾습니다.

4. 해당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 해서 제거 합니다.

5. 제거가 되었다면 브라우저를 엽니다.

6. 인터넷 이곳 저곳을 다니다 보면 플래쉬가 있는 페이지를 만나게 되면 자동으로 재설치를 해주게 됩니다.


해결방법2) Flash Player7을 설치한다.

이 방법은 해결방법1)을 했는데도 동일한 문제가 지속 발생하였을 경우에 버전7을 설치하여 주는 것입니다.

1. 해결방법1)의 1~4를 수행한다. 꼭 4번인 삭제 과정 까지만 진행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또 버전 8의 Flash Player 가 설치 될 수 있습니다.

2. http://download.macromedia.com/pub/flash/ts/flash7/updated/win/flashplayerupdater_kr.exe

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3. 설치 이후 웹페이지를 열었을때 8.0으로 업데이트를 하겠냐고 물을 경우 업데이트를 하지 않음을 선택하시면 됩니다.(정확한 메시지는 기억이 안남 ㅡㅡ;)

참고로 FlashPlayer 삭제 프로그램은

http://www.macromedia.com/cfusion/knowledgebase/index.cfm?id=tn_15511#remove

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