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에 어떤분의 홈페이지(http://peterent.com/ENTClic/70)에서 본 글을 토대로 만들었습니다.


iTunes 에 어카운트를 만드시려면 미국내 주소와 애플아이디가 필요합니다. 애플아이디는 그냥 만드시면 되고 주소는 구매대행써비스 등에서 주는 미국내 주소를 이용하셔도 되구요. 아무 주소나 미국 형식에 맞게 잘 쓰시면 될 겁니다.


iTunes Store Home


2. Buy iTunes Gifts 를 선택합니다.

3. 여기에서 Allowances 를 선택합니다.
Set up an allowances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4. iTunes Allowance form에 이름과 애플아이디를 씁니다. 여기에서 애플 아이디는 자기의 애플 아이디를 쓰셔야 합니다. 저 금액은 $20에 놔두셔도 됩니다. Continue를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5. 자신의 애플아이디를 이용해서 로그인 합니다. 이 아이디는 이 앞에서 넣었던 애플아이디와 동일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 그냥 Review버튼 누르시면 됩니다. 애플아이디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만드세요.



6. Welcome to iTunes Store 에서 동의 버튼 누르시구요.

7. 다음 폼에서 미국내 주소를 기입하신후 Payment method 는 none를 선택하신후 done을 누르시면 됩니다.

8. 이 전과정에서 에러가 나는 수가 많은데요 에러가 나면 처음부터 다시 하면 됩니다.


9. 저기 어마운트에 $20이 보이는데 Payment method에 none을 선택하셨으니 돈이 차지되진 않습니다. 아이튠에서 제공하는 공짜 음악과 드라마도 보시고 Album Artwork도 받아서 쓰세요.

▒참고 ▒
Apple ID는 itunes에서 만들지 마시고 http://www.apple.co.kr에서 만드세요.
itunes에서 만들면 none이 안 뜹니다.
영문 주소 입력시
90001~90010 => LA다운타운&한인타운 지역 zip코드
나머지는 대충...


<출처 : http://seungil2.tistory.com/entry/iTune-공짜-계정-만들기>

반응형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