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이 기대하시는 모자이크는 아니고... ^^;;
디지털 이미지의 노이즈를 제거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사용해보신 분들에 의하면 드라마틱하게 개선된다고 하는데요.
뭐 적당히 자연스럽게 뭉개는 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http://www.imagenomic.com/download_nwsa.aspx

위 주소로 들어가셔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맨 아래에 있는 Noiseware Community Edition Standalone는 프리웨어인 대신 기능의 제약이 있는거고 나머지는 15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버전은 포토샵이 있어야 쓸 수 있는 거구요.
속도도 빠른편이고 노이즈 증감량을 프리셋에서 선택하거나 사용자가 설정값을 조절할 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Noise Filter창을 이용해서 노이즈 세팅을 조절할수있으며, Setting 메뉴에 미리 설정되어 있는 다양한 설정 내용들을 이용해서 노이즈를 제거하셔도 되고 하단에 있는 Noise Level Adjustment와 Noise Suppression 항목의 Luminance, Color, High Freq / Mid Freq / Low Freq / Very Freq 를 조절해서 노이즈를 제거하실수 있습니다.

잘라내기, 복사, 이전 상태로 되돌리기등의 기본적인 기능과 줌인/줌아웃, 미리보기등을 제공해줍니다. EXIF 정보 보기 기능을 통해서 이미지의 가로/세로 크기및 컬러수를 확인하실수 있고 Profile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일괄 변환 기능을 이용해서 다수의 이미지에 들어있는 노이즈를 일괄적으로 제공을 하실수 있습니다. 물론, 이 기능은 프리웨어 버전에서는 사용하실수 없고 스탠다드 버전과 프로 버전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전

사용후

반응형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