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떤분이 갤럭시로 옮기는걸 질문하신걸 댓글로 적다가보니 길어져서.. 못쓰게 되어서 다시 씁니다.(그 와중에 뒤로가기 막 눌려져서..못찾음.. -.-)

 

 

좀전에 해 보니 성공했는데요.. 저는 익뮤에서 모토로이로 보냈어요..

일단 익뮤와 모토로이 모두 브루투스를 활성화 시켜 줬구요(그 와중에 무슨 비번 설정하라던데 그냥 0000으로 해도 되더군요.. 0000이나 1234로 하라고 가르쳐 주던데...)

그러면 무슨 페어링이 되었다고하면서 익뮤엔 모토로이가 모토엔 익뮤가 뜹니다.

그상태애서 익뮤 연락처에서 일단 연락처들을 "모두선택"을 하구요..

익뮤의 연락처에서 옵션에서 명함으로복사.. 던가? 그걸 해주니깐 어디로 할건지중 "브루투스"가 선택가능해 집니다. 선택하면 다시 "모토로이"를 선택해야 되곘죠.

여기서 조심

선택을 마치면 익뮤에선 "전송중"이라고 뜨는데 한참 있어도 변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모토로이에서 받겠다고 "확인"을 해 줘야 비로서 받아 집니다.

이 확인 메세지가 금방 지나가 버려서(숨어버림) 모르고 있게 되지요... 저의 경우 로이 메인화면 맨 위에 메세지 출력되는 바를 죽 내리니.. 맨위에 메세지 떠 있더군요.. 거기서 확인해서 받았습니다.

받아도 모토로이의 연락처엔 등록이 안 되어 있습니다.
다시 모토로이 쪽에서 "가져오기"를 해 줘야 합니다.(연락처 화면상태에서 메뉴버튼 누르고 '더보기'항목을 보시면 "가져오기/내보내기"가 있어요. 거기서 "주소록가져오기"-"외장메모리..어쩌구"

그러면 브이카드를 가져오는데 당연히 모든 브이카드 가져오기..해서..

 

성공.

 

암것도 모르는 상태에서(패어링이 뭔지도 잘 모름) 성공해서 기쁜맘에 적음.


반응형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