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에 문의해서 받은 내용입니다.

 

===========================================================

 

안녕하십니까?마이크로소프트 기술지원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 하신 [1125643968]는 정상 접수되어 [2010-02-22]에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저는 이 문제를 지원한 OOO 입니다.

 

저희가 제공해 드린 서비스에 만족하셨기를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그간의 지원 내용을 정리하여 메일로 발송 드리며, 본 문의는 종료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술 지원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번호]

1125643968

 

[환     경]

Word 2007 + Windows Vista

 

[문의내용]

Word 2007에서[Word 옵션]-[언어 교정]-[자동 고침 옵션]-[한/영 자동고침] 항목이 사라졌습니다.

 

[원     인]

이 현상은 Description of the update for Office Word 2007: November 2009 KB974561 업데이트/설치 후 발생 합니다.

이미 이 문제는Microsoft 에 보고 되었으며 해당 업데이트에 대한 문제는 이후 출시될 Office 2007 SP3(서비스 팩3)에서 수정될 예정입니다.

Microsoft 제품에 불편을 드려 죄송 합니다.

 

KB974561 정보

Description of the update for Office Word 2007: November 2009

http://support.microsoft.com/kb/974561/en-us

 

[WorkAround]


아래의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1. Windows 시작-> 제어판-> 프로그램 및 기능클릭한 후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클릭합니다.

<제어판에서Windows Update 항목이 보이지 않는다면 우측 상단의 보기 기준을 범주 이외의 항목(큰 아이콘/작은 아이콘)으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2. 업데이트 설치 제거 목록에서 Update for Microsoft Office Word 2007 (KB974561)선택 후 제거를 클릭하여 제거 합니다.

 

3. 제거 후, 한/영 자동 고침 정상적으로 동작하며Word 옵션-> 언어 교정-> 자동 고침 옵션 실행 시 정상적으로 표시됨을 확인 합니다.

 

 

Step by step 기술 자료 정보


아래 링크로 제공하는 사이트는 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기술 자료입니다. 참고하시어 추 후 고객님께 유용한 자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스스로 해결하기 쉬운Step by step 기술 자료Site

http://support.microsoft.com/gp/sbs_index/ko#tab0

 

 

Office에 대한 모든 것! Microsoft office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제공 됩니다!!

http://office.microsoft.com/ko-kr/default.aspx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지원센터 OOO

E-mail: v-28hyuk@mssupport.microsoft.com">****@mssupport.microsoft.com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지원센터 연락처

국내: 1577-9700 해외: 82-2-567-7881

지원시간: 월~금: 9:00AM~6:00PM, 토요일: 9:00AM~1:00PM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근무하지 않습니다.)

 

고객만족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우선 목표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지원 서비스에 대한 의견은 매니저인 팀장 이한나(v-28hal@mssupport.microsoft.com">v-28hal@mssupport.microsoft.com)에게E-mail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마이크로소프트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기초하여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제공 받으신 기술지원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님께서는 앞으로 몇 일 이내에 만족도 조사 전자 메일을 수신하게 되실 것입니다. 약10분 가량의 시간을 통한 고객님의 의견은 앞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술지원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적극적인 반영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