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8.10.26 vpn gate 서버 비활성화 by 매그놀리아
반응형

www.vpngate.net/en/download.aspx

VPN 게이트 클라이언트에서 VPN 릴레이 기능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VPN 게이트 용 VPN 서버로 컴퓨터를 제공하는 방법에서

 설명한대로 VPN 게이트 클라이언트에서 VPN 게이트 공용 VPN 릴레이 서버 기능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VPN 게이트 공용 VPN 릴레이 서버 기능은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지만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명시 적으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자원 봉사자로서 공용 VPN 서버로 호스트하려면 SoftEther VPN 서버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VPN Gate Public VPN Relay Server를 활성화하기 전에 위험과 행동을 이해해야합니다. 기능을 활성화하기 전에 총 4 개의 경고 화면이 있습니다 : 안전을 위해 설치 프로그램의 "Important Notices"화면 경고 및 기능을 활성화하기 전에 다른 세 가지 경고가 표시됩니다.

중요 공지

VPN 게이트 릴레이 기능을 사용하려고하면 네 개의 경고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VPN 게이트 중계 기능을 활성화하기 전에 모든 경고 메시지를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릴레이를 실행하는 데 대한 모든 경고와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고 동의하지 않는 한 VPN 게이트 릴레이 기능을 활성화하지 마십시오.

회사 네트워크에서 VPN 게이트 릴레이 기능을 실행하면 인터넷 호스트에 대한 모든 사람의 통신이 회사 네트워크를 통해 릴레이됩니다. 회사 네트워크에 그러한 릴레이 프로그램 실행을 금지하는 정책이있는 경우 정책을 위반할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VPN 게이트 릴레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회사의 네트워크 관리자로부터 명시 적으로 허가를 받아야합니다.

당신이 선택 후 

"는 VPN 게이트 릴레이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자원 봉사로 VPN 게이트 연구에 참여"

 수동으로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음) 

 

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다음 VPN 게이트 릴레이 기능의 하나로서 귀하의 컴퓨터에서 실행을 시작합니다 

VPN을 게이트 자원 봉사자

 .

즉, VPN 게이트 클라이언트 사용자는 자원 봉사자 VPN 서버를 통해 인터넷 서버와 통신 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이해 한 후에 기능을 사용 가능하게해야합니다. 회사 나 캠퍼스에서 사용자가 그러한 
릴레이 프로그램 을 실행하도록 허용하지 않는 경우 VPN 게이트 릴레이 기능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VPN 게이트 릴레이 서비스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VPN Gate Client를 설치하고 Client Manager에서 VPN Gate Plug-in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01.png (18583 바이트)

 

VPN Gate Client를 처음 사용할 때 다음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화면에서는 VPN 게이트 릴레이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VPN Gate Research에 자원 봉사자로 참여할지 여부를 묻습니다.두 번째로이 화면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화면을 열려면 "도구"메뉴에서 "스위치 작동 모드"를 클릭하십시오.화면의주의 사항을 읽어야합니다. "VPN 게이트 릴레이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VPN 게이트 리서치에 자원 봉사자로 참여하십시오"를 선택하십시오. 확인란을 이해하고 동의하는 경우에만 "확인"버튼을 클릭하십시오.

02.png (171905 바이트)

 

VPN 게이트 기능은 매우 강력하므로 위험에 처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경고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귀하가 통지에 동의하는 경우에만 메시지를 읽고 "동의 함"버튼을 클릭하십시오.

03.png (34636 바이트)

 

다시 최종 확인 메시지 상자가 나타납니다. 메시지를 읽고 이해할 수있는 경우에만 "확인"버튼을 클릭하십시오.

04.png (25849 바이트)

 

축하해! VPN 게이트 릴레이 서비스가 활성화되었습니다."도구"메뉴의 "스위치 작동 모드"에서 "VPN 게이트 서비스 설정"제어판을 사용하여 서비스에서 현재 VPN 세션을 보거나 서비스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VPN 게이트 릴레이 서비스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언제든지 VPN 게이트 릴레이 서비스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를 비활성화하려면 "도구"메뉴에서 "스위치 작동 모드"를여십시오.

05.png (23586 바이트)

 

"VPN 게이트 서비스 설정"버튼 "스위치 SoftEther VPN 클라이언트 작동 모드"화면을 클릭하십시오.

06.png (27240 바이트)

 

"VPN 게이트 서비스 제어판"이 나타납니다. "VPN 게이트 릴레이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VPN 게이트 리서치에 자원 봉사자로 참여하십시오"의 선택을 취소하십시오. "확인"버튼을 클릭하십시오.

07.png (171365 바이트)

 

VPN 게이트 릴레이 서비스가 비활성화되었습니다.

 

VPN 게이트 공용 VPN 릴레이 서비스에 대한 세부 정보 및 동작

설치 프로그램의 "Important Notices"화면에서 VPN Gate Public VPN Relay Service에 대한보다 자세한 동작 및 경고를 읽을 수 있습니다.

08.png (30627 바이트)

 

프로그램을 이미 설치 한 경우 언제든지 "중요 공지 사항"을 읽을 수 있습니다. SoftEther VPN Client Manager에서 "정보"상자를 열고 "중요 공지 사항"버튼을 클릭하십시오.

09.png (60646 바이트)    10.png (17978 バイト) 

<출처 : https://www.vpngate.net/en/join_client.aspx>


vpn 프로그램 (feat. softether vpn) (18.07.24 작성)  게임 / 주관적인 리뷰

2018. 7. 24. 13:56

 

복사

https://blog.naver.com/wjdrms_pj7/221325451935

번역하기 전용뷰어 보기
 

 

게임을 하고싶은데, 무언가를 보고싶은데

안된다고요?

 

사실 인터넷창은 [http://] 주소를 [https://] 주소로 바꾸어주면 되지만,

아쉽게도 프록시를 막아뒀다던지

이런경우는 잘 안되는 경우가 많죠 ㅜ.

 

 

 

 

 

본론으로 조용히 사용법 적어드리겠습니다.

 

 

1. 프로그램 압축 해제후 프로그램 설치




2. 첫번째(사용자용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3. vpn 게이트 서버 클릭

 

 

 

4. 체크 해제한 상태로 ok



 

5. 설명읽어두면 좋음. 아니면 아무거나 클릭.

 

순서대로

호스트                ip주소            컴 위치     등록후시간 이용자수  속도        핑

 

 

[컴 위치]는 한국이 그나마 나아요. 물리적 거리상 가깝기 때문에 빠릅니다.

[이용자수] 는 적은게 좋겠죠 적당한거 찾아줍시다. (0이면 안될 확률도 높음)

[속도] 는 말그대로 속도입니다. 이것도 적당하게 찾아줍시다.

 

세개만 잘 보셔도 될거 같네요.

 

 

6. 선택후 클릭하면 뭐라 뜨는데 동의 눌러줍시다.

 



7. vpn이더넷 생성입니다. 기다려 줍니다.

 

 

끝.

<https://blog.naver.com/wjdrms_pj7/221325451935>

 

반응형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