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가 가진 강점이라면 HTML 태그 사용법을 몰라도 홈페이지를 작성하는것처럼 자기만의 싸이버 공간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현재 블로그가 제공하는 기능들은 어느정도 HTML 태그 기초가 있는 블로거들에게는 미흡한 기능들이 많이 있습니다.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HTML 태그를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했지만 좀처럼 쉽게 검색이 되지 않더군요---물론 제 검색에 문제가 있었음을 배제할 수는 없지만 말이죠...^^---그래서 간단하게나마 블로그에서 HTML 태그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 보겠습니다.

HTML 태그 사용의 기초는수많은 싸이트와 블로그에서배울 수 있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HTML 태그 사용과 관련해서 속성으로 익히실 수 있는 간단한 설명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라구요.. 1신부터 차근차근 살펴보세요...^^

아름다운 글 올리는 방법 1 신(펌글) 아름다운 글 올리는 방법 2 신(펌글)

아름다운 글 올리는 방법 3 신(펌글) 아름다운 글 올리는 방법 4 신(펌글)

아름다운 글 올리는 방법 5 신(펌글) 아름다운 글 올리는 방법 6 신(펌글)

아름다운 글 올리는 방법 7 신(펌글) 아름다운 글 올리는 방법 8 신(펌글)

아름다운 글 올리는 방법 9 신(펌글) 아름다운글 올리는 방법 10 신(펌글)

아름다운글 올리는 방법 11 신(펌글)

자!! 그럼 본격적으로 네이버 블로그에서 HTML 태그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먼저, 여러분께서 준비하셔할 간단한 도구가 두가지 있습니다.

1) 태그 연습장===> 이것 역시 간단한 검색을 통해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블로그 도우미 ===>이 도우미를 사용하시면아주 간단하게 원하시는 내용을

블로그에 포스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태그 연습장이나 블로그 도우미를 사용하는 이유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HTML 태그 사용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반응형
l